본문 바로가기
[포켓몬] 포켓몬스터 하이스쿨.gba

바람지은 백허그 그림!!!

by 글쟁이 도여은 2023. 6. 26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 도여은입니다.

아래의 그림은 제가 예전에 그렸었던 메리프 낙서입니다!

 

 

그리고 제목을 보고 클릭하신 분들을 위한 그림은 바로 밑에!

 

 

 

이 그림을 그릴 때가 2019년이군요. 아득하다.

트위터에 몰래 올려두면서 얘네 둘이 사귀는 날은 언제 오려나....... 했었는데 그날이 왔습니다! 제가 백허그를 좋아했는지 이 때도 그런 그림이고 완결 때에도 백허그하는 장면으로 끝났었네요 ㅋㅋㅋ 물론 완결 때쯤의 지은이는 머리카락을 길렀을 때라서 그림보다는 좀 더 길었겠지만요!

 

백허그 너무 포근 따끈하고 좋지 않는가요? 흑흑. 

작중에서 바람이는 연구원의 길을 가지 않겠다고 했으니 이런 연구 가운 같은 것은 입을 일이 없겠지만 그래도 사는 곳이 연구소이니 이런 차림도 한 번쯤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요. 

어쨌든 이 그림을 그릴 때의 소원을 지금은 성취했으니 너무 기쁩니다. 진짜 아직도 완결의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. 너무 행복합니다. 흑흑흑

 

다음에도 그림을 그릴 일이 있다면 꼭 블로그에도 자랑하러 올게요!

 


 

소설을 읽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혹은 블로그 내의 글을 봐주세요!

https://www.joara.com/book/962831

 

[포켓몬] 포켓몬스터_하이스쿨.gba 完

[포켓몬스터 1세대 고등학생 버전 현대 AU/완결] 포켓몬 월드에 떨어졌지만 고등학생은 학교에 가야한다.표지는 추루추루 님이 그려주셨습니다.

www.joara.com

 

반응형

댓글